티스토리 뷰



갤럭시s8 공개 이후, 사전예약은 선택 아닌 필수?!






삼성은 3월 29일 수요일 밤에 자존심을 회복시킬 야심작인 갤럭시s8을 완전히 공개할 예정입니다. 이제 몇 시간 안 남았습니다. 갤럭시s8을 공개 한 뒤, 출시일은 4월 21일 쯤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8 언팩 행사는 미국 뉴욕 링컨 센터에서 진행됩니다. 갤럭시s8의 언팩 행사는 전세계에 생중계되어 세계 최초로 갤럭시s8을 대중에 공개합니다. 새로운 갤럭시s8 언팩 행사를 생중계로 보고 싶다면 삼성전자 사이트나 삼성전자의 유튜브를 통해 시청이 가능합니다.



삼성전자가 사활을 걸고 만든 갤럭시s8은 베젤리스 디자인, 홈버튼 제거, 홍채인식, 안면인식,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AI) 비서 기능인 '빅스비(Bixby)' 등 새로운 기술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갤럭시s8은 스마트폰의 크기는 그대로 지만 스크린의 크기는 갤럭시s8 5.7인치와 갤럭시s8 플러스 6.2인치로 확대되어 드넓은 화면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드디어 몇 시간 뒤면 갤럭시s8의 스펙을 낱낱이 볼 수 있게 됩니다. 😁 




갤럭시s8은 5.8인치 슈퍼 AMOLED를 도입할 예정이며, 갤럭시s8 플러스는 6.2인치의 슈퍼 AMOLED 스크린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국에서는 4GB램에 64GB의 메모리 용량을 판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6GB램에 128GB 메모리를 장착한 갤럭시 s8은 는 중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에만 도입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또한 USB-C를 지원할 것으로 보여 사용자의 편의를 제고할 것으로 보입니다. 스펙을 보면 갤럭시s8의 배터리는 3000mAh로 전작인 갤럭시s7보다 안정성을 강조한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s8의 가격은 전작인 갤럭시s7보다 10만원 정도 비쌀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함께 출시되는 갤럭시s8 플러스도 10만원 정도 비쌀진 것으로 관측됩니다. 따라서 갤럭시s8플러스의 출고가는 100만원이 훌쩍 넘는다는 것이 정설입니다.







갤럭시s8을 공개한 뒤 출시하기 전에 삼성은 사전 예약 후 개통하는 정책을 이전 갤럭시 시리즈를 출시하면서부터 시행해오고 있습니다. 이번 갤럭시s8 사전 예약 일정을 기억하시고 사전예약 혜택을 받고 싶은 분들은 사전예약 기간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일단 갤럭시s8의 사전예약 기간은 4월 21일 출시되기 일주일에서 열흘 정도 전부터 시작되어 사전예약자들은 출시일 이전인 4월 18일에 제품을 배송한다고 합니다. 먼저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 구매의사가 확실한 분들은 사전예약이 여러 이유로 유리합니다.





갤럭시s8을 사전예약해야하는 이유는 풍성한 혜택때문입니다.


사전예약을 했을 때 삼성전자에서 받는 혜택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다양한 커뮤니티와 사이트에서는 벌써 갤럭시s8 사전예약 혜택을 발표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 갤럭시s8 사전예약 커뮤니티를 검색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까페나 사이트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기어3 증정 등 혜택도 비교하고 선택해서 기왕이면 나에게 맞는 혜택들을 받아보기 바랍니다. 특히 삼성전자의 갤럭시s8 사전예약 혜택에 더해 개별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혜택들이므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s8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풍성한 혜택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와 커뮤니티의 사전예약 서비스를 검색하여 혜택을 누리는것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