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노트8 예약판매 9월 7일 스타트!! 📲

사전예약을 통해 수많은 혜택 경험하세요🎁😄


삼성전자가 9월 7일 오늘 갤럭시노트8의 예약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2017년 프리미엄 폰 가을대전을 열 삼성전자의 대표주자인 갤럭시노트8은 예약판매 첫날 순조로운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 3사가 사전예약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kt에서도 갤럭시노트8에대한 사전예약 혜택을 공지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는 이동통신 3사인 kt, sk telecom, LGU플러스가 갤럭시노트8에 대한 사전예약에 대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t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 갤럭시노트8에 대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혜택으로는 무제한데이터 요금 할인 혜택, 체인지업 배터리, 가족결합 혜택, 액정파손 50% 지원, 블루투스 스피커 등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은 이동통신 3사 이외에도 다양한 업체에서 진행중이며,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추세여서 조금만 검색해보면 갤럭시노트8 사전예약 혜택을 풍성하게 받으면서 갤럭시노트8도 구매할 기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9월 7일부터 9월 14일까지 진행되는 갤럭시노트8의 예약판매 기간동안 다른 구매자들보다 빨리 구매하고 사전예약 혜택도 받을 수 있으니 기회를 적극적으로 이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전예약 혜택도 있지만, 곧 단통법이 폐지된다는 소식도 들리고 있으므로 공시지원금 등 다른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꼼꼼히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단통법 폐지와 지원금 상승은 거의 기정사실화되어 있는 상태이므로 10월까지 기다린 뒤 갤럭시노트8을 구매한다면 지원금 측면에서 혜택을 볼 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올 가을 프리미엄 폰 대전이 갤럭시노트8과 함께 시작되었는데요! 곧 아이폰8 또는 아이폰7S가 공개되고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 갤럭시노트8과 경쟁이 기대됩니다.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8 소식 계속해서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