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 최대 모터쇼, 2017 서울모터쇼 관람의 모든것!






국내 최대의 모터쇼인 서울모터쇼가 2017년을 맞아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10일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합니다.



3월 31일 낮 12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2017 서울모터쇼가 다양한 화제를 뿌리며, 국내 최대의 모터쇼로서의 위상을 견고히 하고 있습니다.




2017 서울모터쇼는 '미래를 그리다, 현재를 즐기다(Design the future, enjoy the moment)'를 주제로 개막하였습니다.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의 주최로 3월 31일 금요일부터 4월 9일 일요일까지 10일동안 일산 킨텍스 제 1, 2전시장에서 열립니다.




2017 서울모터쇼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중이니 많이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개막식을 필두로 자동차의 미래와 4차 산업혁명에 관한 국제컨퍼런스가 열립니다. 또한 IT기술과 자동차의 융합에 관한 세미나, 요즘 핫한 친환경차와 자율주행차 시승 행사도 진행중입니다. 



2017 서울모터쇼를 관람하기 위해서는 입장권을 구입하고 각 전시장에 입장할 때마다 제시해야합니다. 입장권은 세가지 경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먼저 현장에서 매표소를 설치하여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 행사기간동안 매표소에서 입장권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시간은 평일은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이고, 주말은 오전9시부터 오후6시까지입니다. 정확한 매표소의 위치는 킨텍스 제1전시장 3홀 입구(외부)와 제2전시장 1층 중앙로비(내부)이니 참고하여 현장에서 편리하게 입장권을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서울모터쇼 현장에서 입장권을 구입하면 일반인은 10,000원이고 학생은 7,000원인데 비해, 킨텍스 앱을 통해 사전예매하면 1,5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모터쇼 행사기간 동안 킨텍스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사전예매기간이 끝나면 현장 구매와 가격이 같아집니다.



2017 서울모터쇼는 인터넷 예매로도 입장권 구입이 가능합니다. 행사가 시작하기 전인 2월 24일부터 인터넷 예매가 시작되었고 행사기간이 끝날때까지 인터넷 예매를 통해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매를 하면 1,5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지만, 서울모터쇼 행사기간 중에는 할인 혜택없이 구입해야 합니다.🚖



인터넷 예매는 옥션티켓을 통해 바로 할 수 있습니다. 



옥션티켓 전화번호는 ☎1566-1369번입니다.



▼▽옥션티켓 인터넷 예매 바로가기▼▽

http://ticket1.auction.co.kr/Notice/Detail?NoticeID=7599






2017 서울모터쇼에서는 국내 대기업인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를 비롯한 해외 굴지의 자동차 생산업체들이 참여하여 미래지향적인 자동차 신기술과 새로운 자동차 모델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자동차 기술을 미리 체험하고 자동차의 미래에 대해 체험할 수 있는 2017 서울모터쇼가 이번주 일요일이면 막을 내립니다.




이번 주말에 가족, 친구, 지인, 연인과 함께 나들이갈 장소로 2017 서울모터쇼는 손색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벚꽃 구경도 하고 서울 모터쇼에서 친환경차, 자율주행차도 시승한다면 지루할 틈이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모델들도 다수 선보이고 있으니 재미있게 관람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