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8(제품명 미정)도 가장자리가 곡선인 일명 '엣지폰'이 될 전망.






2017년 9월쯤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애플의 아이폰8(가제)이 4월 21일 출시될 예정인 삼성 갤럭시s8처럼 가장자리의 베젤이 사라진 일명 '엣지폰'이 될것이라는 전망입니다. 



갤럭시s8의 길고 광활한 세로화면 디자인이 시장의 호평을 받으며, 애플 또한 차기 아이폰8의 개발에서 가장자리가 곡선인 엣지폰을 출시할 가능성이 확신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애플의 아이폰8이 엣지폰이 될것이라는 전망에 확신을 주는 뉴스는 바로 애플이 삼성 OLED를 7천만장이나 대량 주문했다는 사실입니다.



삼성은 수요가 7천만장보다 많을 경우를 대비해 9천 5백만장을 생산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애플의 아이폰8(또는 아이폰 프로)는 삼성의 갤럭시s8의 베젤리스 디자인을 사용한 '인피니티 디스플레이(Infinity Display)'의 호평에 힘입어 베젤을 제거하고 물리적 홈버튼 또한 없앨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8은 베젤리스 디자인의 엣지폰으로 재탄생되어 외적인 디자인 측면에서 새로움을 선사할 예정이지만, 또한 생체인식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여 기존의 지문인식기술을 넘어서는 홍채인식이나 얼굴인식을 통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생체인식기술의 도입으로 애플페이와 같은 핀테크 기술이나 보안 기능이 향상된 아이폰8이 탄생할 것이라는 설이 유력합니다.




또한 애플은 드디어 아이폰8부터 무선충전 방식을 제공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몇 개월 전부터 아이폰8에 관한 소식중 무선충전 방식에 대한 소식도 지속적으로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무선충전 방식은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에서는 벌써 도입된 기술이라서 시장의 기대치를 얼마만큼 만족시킬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생산성이 향상된 아이폰8 프로도 라인업에 포함될까?!





아이폰8(또는 아이폰 프로)는 아이폰8, 아이폰8 플러스, 아이폰8 프로라는 세가지 모델 라인으로 나온다는 가설도 있습니다. 기존에는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처럼 두가지 모델 라인업을 제공해왔지만, 아이폰8부터는 생산성이 향상된 아이폰8 프로 모델이 더해질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다양한 기술과 삼성 OLED를 사용한 베젤리스 디자인이 도입되는 만큼 아이폰8의 가격대는 1000달러(한화 약 110만원)이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폰8플러스나 프리미엄폰으로 나올 아이폰8 프로는 가격대가 매우 높게 형성될것으로 보여 시장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주목됩니다. 비싼 가격만큼 스마트폰 시장의 수요자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을것인지 계속해서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